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쇼핑몰 쿠팡의 와우회원 멤버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이란?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은 쿠팡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이 멤버십을 통해 로켓 배송상품의 무료 배송, 신속한 새벽 도착, 로켓 직구 상품의 무료 배송, 와우 전용 할인가 등 총 12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각 카테고리별로 특가 혜택도 제공되어 쿠팡에서의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 가입 방법

쿠팡 앱을 사용하신다면, 첫 화면 상단에 있는 퀵 이동 아이콘을 통해 마이 쿠팡으로 이동해주세요. 거기서 로켓 와우 클럽과 와우 멤버십 신청하기를 선택하시면 가입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매우 간단하게 진행되며, 30일 동안은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체험이 끝났을 때에는 자동으로 멤버십 결제가 진행되니 유념해주세요.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 해지 방법

만약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단계를 따라 해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에서 해지] 1. 쿠팡 앱을 실행 후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마이쿠팡'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 '내 정보관리'로 이동한 후 '와우 멤버십'을 선택해주세요. 3. 아래로 스크롤하셔서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한 번 더 스크롤하여 '멤버십 해지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PC에서 해지] 1.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해주세요. 2. '마이쿠팡'을 클릭하고, 왼쪽 메뉴바에서 '와우회원'을 선택해주세요. 3. 아래로 스크롤하여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한 번 더 스크롤하여 '해지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을 해지하는 경우, 30일 무료체험이 끝난 후에는 자동으로 매달 결제가 이루어지니 해지를 원하시면 미리 기한 내에 해지를 진행해주세요.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 해지시 주의사항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을 해지할 때에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30일 무료체험이 끝나면 자동으로 멤버십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기한 내에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해지 절차는 간단하게 진행될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해주세요.

 

결론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이며, 가입과 해지 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지금 바로 쿠팡 회원으로 가입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쿠팡에서의 쇼핑이 더욱 편리하고 유익해질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