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고양이# 2021. 5. 5. 07:10

 

 안녕하세요 최근에 스마트폰으로도 만화를 보실수가 있도록 되어지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만화책을 즐기시는 분들이 매우 많이 있을겁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이번엔 그시절의 만화를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드릴까 하게 되는데 오늘이 시간에는 황성무료만화 보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어요.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황성무료만화

 그전의에는 스포츠신문에도 연재가 되었던 작품들이 상당하기도 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의 추억을 자극을 하는 그러한 작품들이 꾀많이 있으니 현재 또 한번 보시고 싶어 하신 분들도 많을건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황성무료만화 보는 방법 찾아봐 하게되는데요.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미스터블루 홈페이지

 얼마전는 거의 이러한 만화책들을 유로로 보실수있게 되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전편을 꽁짜로 볼 수는 없었기도 했지만 일부 시리즈는 꽁짜로 보실수가있는 것도 있었어요. 찾아본 홈페이지는 미스터블루라는 홈페이지이랍니다.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무협관 선택

 이 홈페이지 외에도 여러가지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하고 볼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요 그것들 중에서도 미스터블루 에서보는방법 안내를 하도록 할겁니다 이러한 식으로 위에 있는 모든 메뉴를 눌러 주시고 난 후에 무협관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황성만화

 무협관을 눌러 보시기 되어지셨다면밑에으로 내려보시면 됩니다. 그럼 보이신 것과 같이 황성 만화가 카테고리로 각각 분류가 되어있을거에요 이곳에 보여지시는 거 외에도 여러가지 작품들이 있죠 작품별로 보시면 이러한 식으로 무상으로 제공해 되고 있는권수가 정해져있어요.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일부만 무료제공

 클릭하셔서 보내실수도 있기도 한데 찾아보면 거의 초반 몇권은 무상으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있기도 한데 전편이 꽁짜로 제공해주고 있진 않죠. 황성무료만화 당연스럽게도 제한적일겁니다 하지만 1편당 보는 비용이 200원밖에 안해요.

황성무료만화 보기 사이트

비용이 비싸진 않다

혹여나 방문자님들이이 200원도 결제하는게 싫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황성무료만화 몇몇편들만 골라보면 되실것같네요. 하지만 10편을 보아도 2000원밖에 안하니 괜찮은 가격 같죠.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