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고양이# 2021. 4. 23. 18:43

 

 오늘은 케이티엑스 시간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KTX의 전부 시간표가 보고 싶은 경우가 있을겁니다. 간편하게는 레츠코레일에 서는 출발지, 도착지를 선택을 해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전부가 보고 싶다면 안내 참고 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1년 최신 모두 KTX시간표 보실수가 있네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부보기

 어렵지 않게 방문해 주신 분들도 케이티엑스 시간표를 볼수있겠네요. 자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을 해둘게요. 누구든지 쉽게 확인 가능 하셔요. 레츠코레일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레츠코레일 사이트

 바로 이런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는 것처럼 따라 해 주십시오. 먼저 레츠코레일로 검색을 먼저 해 주세요. 검색을 해주시고 나서 검색 되어지게 되어 나오게 되어지는 레츠코레일 눌러 보신다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바로가기 링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종합이용안내

 레츠코레일 눌러주시기 되어 졌다면 여러 가지 메뉴들을 확인해 볼 수가 있으실텐데 상단에 있는 종합 이용안내를 누르시면 됩니다그리고 아래 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서브메뉴에서 승차권 이용안내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정확한 정보를 얻어볼수가 있어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열차운임 및 시간표

 승차권 이용안내를 클릭을해보시기 됐다면 이젠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좌측 보조메뉴를 보다보면 정확한 승차권 이용 안내가 나오게 되어 지실 건데 이 곳에 열차운임 및 시간표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어요.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KTX시간표 최신버전 선택

 여기 부분을 눌러주시기 되어지셨다면 열차운임 및 시간표를 조회할 수가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 여기에서 KTX 시간표를 클릭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케이티엑스 시간표를 받아실수 있을 겁니다.

케이티엑스 시간표 전국안내

전국 모두 KTX시간표 최신으로 열람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이 이런식으로 케이티엑스 시간표가 나오죠. 엑셀 File로 제공이 되어지며 탭별로 구분되어져 있어 정국의 KTX 시간표를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거든요 오늘 설명해드린 내용이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레츠코레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