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고양이# 2021. 4. 27. 19:11

 

 반가워요 이번엔 컬러링 연관되어진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게요 근래에는 아마도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직접적으로 편집에서 컬러링으로 셋팅을 해보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직접 자기 본인의 skt 컬러링 감상을 해보시는 방법 알려드릴거예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skt 컬러링 듣기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빌려서 자신에게 전화를 해 직접적으로 들어보시는 방법도 있으시겠지만 사실 본인의 컬러링이 어떻게 나오게 되는지 셀프로 들어볼수가 있는 서비스도 통신사마다 제공되고있어요. 이번엔 skt 컬러링 듣기 뿐아니라 KT, LG까지 전부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SK컬러링 서비스

 가장우선 컬러링 서비스의 사용요금부터 살펴볼까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일반 컬러링과롱 컬러링 서비스 사용요금이 다르네요. 아마도 이미 서비스에 가입되어 셋팅까지 마치신 분들이 찾아 주셨을건데요.

 

SK텔레콤

 본론으로 들어가보셔서 skt 컬러링 감상을 해 보려고 한다면 010-5200-8000 번으로 전화를 해주면 되는데요. 이러한 식으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본인이 셋팅을 해 둔 컬러링을 바로바로 들어볼수가 있네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KT

 다음은 KT를 사용하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실 만한 내용이거든요 KT를 사용을 하는 분들이라면 자기 자신의 연락처 앞에 009200을 붙여서 전화를 해 주신다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009200-010-2345-6789 이 방법으로전화를 해 보신다면 자기의 컬러링을 들어볼수가 있네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LG U+

 최종적으로 LG 통신사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자기 자신의 컬러링을 들어 볼수가 있어요. *91로 전화를 해주면 본인이 셋팅을 한 컬러링에 대해 들어볼수가 있어요.

skt 컬러링 듣기 내폰으로들어보기

고객센터

 이러한 방법으로 각 통신사별로 자기 본인의 컬러링을 감상해보실 수있는 번호를 안내를 해 드려 보았습니다 의료서비스는 아니고 통화 사용료가 청구되는데요고 해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skt 컬러링 듣기 및 각 통신사별 전부 안내해봤습니다. 기타 궁금하신사항은 대표 고객센터 114로 전화하시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