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orph vox pro 프로그램 설치하기

고양이# 2020. 10. 29. 04:53

 

반갑습니다. 이번엔매우 재미있는 Program을 하나 내용을 설명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게되는데요. 바로 morph vox pro라는 어플리케이션이죠. 이 어플리케이션은 음성변조 어플이랍니다.

 

 

morph vox pro 설치

배그를 한다거나 온랑니 오락을 하실때에 자기 본인의 목소리를 숨기고 싶을때 유용한 어플이죠. 워낙에 음성변조 하게 된다면 알려진 Program이라서 거의 잘 아실텐데요. 하지만 morph vox pro는 유료 Program이죠. 결제가 필요하지만 체펌판으로 7일간 꽁짜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을 겁니다.

 

 

유료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자 그러면 이번엔 꽁짜로 7일간 사용을 해볼수있도록 제공되고있는 체험판 인스톨 해보시는법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거에요.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먼저 사이트 접속이 필요 한데요.

하단 준비를 해 보는 바로가기를 사용해 주신다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을 하실수가 있을 텐데요. 접속을 해보신후에 시험사용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이트

 

 

설치진행하기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본 후에 인스톨 File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이제는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줬다면 실행을 해주시고 Install을 이어가주신다면 되요.

 

 

무료 사용신청하기

셋업을 전부 해 보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활성화 하는 창이 나옵니다. 우리는 오늘 체험판으로 꽁짜 Install을 할거죠. 그러하니 상단에 활성화가 아닌 하단의 수동요청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무료 등록방법

그러면 수동요청으로 인증을 하기 위한 화면이 나와져요. 상단에서부터 순서대로 해보신다면 됩니다. 먼저 웹페이지 바로가기를 복사하여서 사이트 접속후 2단계에 있는 코드를 사이트에 넣어주시고 나온 결과를 3단계 입력창에 넣어주세요. 그러면 morph vox pro을 무상으로 사용을 해볼수있을텐데요.

 

사실 morph vox pro는 어느정도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그러하니 가장먼저은 먼저 시험판으로 사용을 해주시고 고민을 해보는게 좋으실거에요.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어플 방문자분들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