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미니라디오 설치하는법

고양이# 2020. 12. 3. 21:20

 

방문해 주신 분들도 라디오 번번이 청취하시나요?요즘에는 라이오를 정말 편안하게 들어보실수 있도록 바뀌었었죠. 핸드포으로 들어보실 수도 있고, 또한 인터넷으로도 들어보실수가 있답니다. PC를 오랜기간 동안 이용하시다보면 PC용 어플이 좋죠.

 

 

mbc미니라디오

이번엔 그러하기 때문에 PC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mbc미니라디오 어플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까 하는데요. 이번시간에 소개를 해볼 어플리케이션은 본격적으로 제공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이라 공홈에서 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MINI선택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가 오늘 소개를 해 보는 정식 사이트의 페이지가에요. 결국 이러한 어플리케이션들은 정식 사이트를 이용을 하셔서 다운 받아보는게 좋죠.

바로 방문자분들도 이동을 해보려면 이곳를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바로 상단에보이는 URL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실거에요. 중간에 보신다면 MINI라고 제가 빨간색 박스로 표시해두었는데 눌러주십시요.

 

 

프로그램 안내

그러면 이렇게 페이지가 이동을 하시게 되어졌을겁니다. 오늘 소개를 해 보는 Program에 대하여 소개해주고있어요. 이 Program은 맥용, 안드로이드용, 스마트워치용, PC용 전부 제공되어지고있어요. 다시듣기도 가능하며, 보이는 라디오도 가능한데요.

 

 

다양한 플랫폼 제공

스크롤바를 조금이나마 더욱더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부분에서 WIndows용으로 다운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PC용으로는 윈도우용만 제공해주고있기도한데요. 사이즈가그렇게 크지 않으니 금방 다운받아지실텐데요.

 

 

설치진행

mbc미니라디오 설치 화일을 내려받아주셨으면 이젠 실행을 하셔서 셋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을 진행해주면 이렇게 내려 받아지면서 바로 인스톨이 되게 될겁니다 .APP의 사이즈는 약 6메가정도로 매우 작은 편인데요.

 

컴퓨터로 들을때 설치해보세요

셋업을 전부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바로 mbc미니라디오를 이용할수있게 되어진답니다. 이렇게 보이는 라디오로 듣기 하실수도 있어요. 그외에 다시듣기도 가능하시니 PC 번번이 이용하신 분들이람녀 이 어플리케이션이 유용하실텐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