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ezen process 이것의 정체는?

고양이# 2020. 10. 24. 20:04

 

요즘은 이상한 Program들일 참 많은것 같기도하네요. 대체적으로의 PC에서 온라인이 연결이 되어져있다보니 바이러스나 악성어플리케이션에도 계속 노출이 되어져있네요. 이번엔 interezen process 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interezen process 설치되어 있나요?

 

어쩜 방문해주신 분들의 PC에도 interezen process 가 인스톨이 되어져 있네요. 분명 직접적으로 Install을 한적은 없는데 이상하신게 인스톨이 되어져있기때문에 궁금할 겁니다.

 

 

인터리젠의 보안 프로그램

저또한 그렇기에 찾아보았는데요. 가장먼저은 비교적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어질 것같네요이 어플리케이션은 인터리젠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진 보안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라고 해요 그러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악성 어플은 아니기 떄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제거하는 방법

반면이 어플리케이션은 PC에 리소스를 소모해볼수가 있기에 사양이 낮은 PC라고 한다면이 Program을 찾아내서 삭제를 해두시는게 더 좋을 거에요 매일매일 동작하는 것도 아니고 특정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만 동작을 해보시게되어지는데 부팅시점에 실행된다는게 문제이기도 한대요. 삭제를 할 때에는 어플리케이션추가제거를 실행해주시기바랍니다.

 

 

제거해도 전혀무방

APP추가제거를 실행을 해 보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인스톨되어져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해드리는 부분에서 ipinside라고 입력을 해보면 interezen process Program이 검색되는데요.

 

 

프로그램 제거하기

이것들을 삭제를 해 주신다면 interezen process가 삭제가 되어 지실 텐데요. 삭제를 하여서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닌지 걱정스러울 수도 있기도 한데이 어플이 이용되어지는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방문자분들의 PCA게 없다고 한다면 이래나저래나 오토로 인스톨이 될 겁니다 그러하니 양껏 안심하고 삭제를 해줘도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