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 PDF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내

요즘 PDF파일을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보통는 이 파일은 거의 읽기 전용으로 이용하게 되어지죠. 그렇지만 폼이나 서식형태로되어진 PDF파일을 접하게될 때도 있어요. 이러한 경우 폼을 채워서 출력을 하거나 하셔야하게될 때가 있어요.

알 PDF 편집 프로그램

그런 경우 이용해볼수있는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비교적 최근에 나온 PDF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알집으로 알려진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자 그러면 어떤 기능들이 포함 되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알 PDF 편집 프로그램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다른 화일로도 바로 변환이 가능 해요. 그래서 바로 편집을 하지 않고, 화일을 변환해서 이용을 해 보아도 돼요.

알 PDF 편집 프로그램

그리고 그외에도 이러한 방법으로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요. 자유롭게 편집을 할 수 있게 해주기도해요. PDF는 편집이 불가능한데 이미지상의 텍스트를 인식하고 있는 OCR기능이 탑재가 되기 때문에 텍스트로 인식시켜서 변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알 PDF 편집 프로그램

이제 이번 소개를 해보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수 있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이스트소프트사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바로 다운 받아보려면 여기 부분을 눌러 주세요. 여기를 누르게 되어지시면 바로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지실 거에요. 이동을 해보신후에 이젠 <설치하기>를 눌러 주세요.

 

알 PDF 편집 프로그램

 

알 PDF 편집 프로그램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셨으면 이젠 실행을 하게되어 셋업을 절차진행을 해주십시오. 지금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기는 하지만 제한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이용자에 한해서 꽁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하니 가정에선 부담감 없이 이용할 수가 있어요.

알 PDF 편집 프로그램

알 PDF 편집 프로그램을 전부 셋업을 하였다면 이제는 실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곳에 보는것과같이 PDF 문구 편집이라고 하는 기능들이 있는데요. 이 기능 사용 해서 텍스트 수정이 가능해지는데요. 어느정도의 수정이 필요하다면 공짜인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편집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