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대전 게임을 설명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2D 액션게임의 최고봉이었던 게임이라 하실수가 있답니다. GAME실에서 절대 강자였었죠. 스트리트파이터에서 킹오브파이터즈로 넘어가게 되었고 이후에는 철권시리즈가 유행을 하였데요.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저는 솔직히 말해서는 더킹 시리즈를 가장 재미있도록 하셨었죠. 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었던 작품은 98version이죠. 이후 대한민국에서 개발이 되어져지면서 인기가 살짝 식게 되어졌늗네요. 이번엔 무설치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더킹오브 파이터즈는 3며의 캐릭터를 골라서 대전을 하는 방식이에요. 잘하신 분들은 정말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시더군요. 캔슬과 필살기와 견제 타격을 적절히 사용해주면서 스피드한 대전 액션을 보여주시는데요.

간혹 Youtube에서 고수들의 PLAY를 보시는데요. 정말 손도 빨라야하겠지만, 상황 판단 능력도 정말 중요할듯하라구요. 이번엔 이 게임을 하다 보니 그전에 친구들과 게임실에서 하던 기억이 떠오르게되기도 하게되는데요.

 

저에게 있기에는요즘도 최고의 대전 액션 게임인듯 한데요. 이게임은 하단 게임이 로딩되고 난다면 무상으로 인스톨 하지도 않고 PLAY를 해 주실 수가 있어요. 언제해도 참 재미난 게임인듯해요.

 

 

거진 20년 가까이 되는 게임이 되어버린 더킹 98이에요. 이번엔 준비한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로 PLAY 해보세요. 그러면 즐거운 시간 보내 보시기 희망해 보면서 저는 다음시간에도 재미난 게임 내용을 안내 해보겠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