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시비 사용처 요약정리

고양이# 2020. 12. 7. 21:10

 

어서오세요 이번엔 많은 사람들이 교통카드로 사용하고 있으신 캐시비 카드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버스나 지하철 사용해 보실때 사용하시지만 의외로 캐시비 사용처가굉장히 많아요.

 

 

캐시비 사용처

이 카드는 교통 뿐아니라 편의점은 당연하고 영화까지 결제가 가능한데 점점 제휴처가 늘어나고있는것같아요. 마치 단일의 체크카드처럼 사용이 가능한듯 하지요. 여러가지 캐시비 사용처들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교통

당연히 메인은 교통카드이기도 해서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간선철도 지하철 버스 택시 등을 사용해 주실 수가 있는데요 버스 중에선 일부 버스들만 사용이 가능한 경우가있어요 보이는것 처럼 사용불가 지역이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또한 일부 택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쇼핑

요번에는 교통 외에 사용할수가 있는 부분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CU GS25 미니스톱 등 거의다의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롯데마트나 롯데슈퍼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실겁니다 또한 메가박스 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실수도 있고 식음료를 구입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종량제,대학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제주도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뿐아니라 rfid 종량제서비스 사용 요금으로 결제를 해보실수도 있기도 하며 상단에 안내되어져있는 대학 내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하실수가 있어요.

 

 

기타

몸만 아니라 요즘에는 캐시비카드로 공중전화에서도 사용을 해 주실 수가 있었는데요 또한 전국 고속도로 또는 위로 터미널 등을 사용을 하실 때이 카드로 결제를 해볼수가 있어요 이 방법으로 오프라인 캐시비 사용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인터넷 결제

상단에는 인터넷 결제가 가능한 제휴처 드린대요 GAME과 관련있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고 쇼핑이나 상품권 웹하드나 포인트전환 등과 같은 서비스를 사용할 수도 있네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인터넷 오프라인 캐시비 사용처에 대하여 안내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