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랩 v3 다운로드 최신버전

고양이# 2021. 3. 17. 23:02

 

오늘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백신 프로그램인 안랩 v3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분들이라면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lite버전도 있는데요. 오늘은 lite버전으로 다운받고 설치하는법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랩 v3 lite는 개인무료

 그것들 중에서도 이시간에는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한 안랩 v3 lite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 할까하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오늘 안내에 따라 PC에 인스톨을 해두시고 나서 사용을 하세요 가장우선 주요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랩 v3

 

v3 lite 주요기능

 v3는 정말 역사와 전통이 깊은 어플리케이션이기도 한대요.우리나라에서 바이러스라고 하는 개념조차 없을때 이러한 백신 Program이 만들어지고 개발이 되었기 시작을 했죠.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저는 v3가 가장 좋습니다.

 

안랩 v3

 

v3 다운로드

 오늘 안내해보는 안랩 v3 lite는 안랩에서 꽁짜로 배포를 해보고 있습니다. 이 꽁짜 VERSION의 경우는 개인 유저들을 위해 배포를 하는 어플리케이션이기도해서 개인들만 인스톨 하고 사용을 해야합니다.

바로 인스톨을 해야하기도 합니다. 이곳를 누르시게 되면 상단에보이는 공홈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 지실 겁니다. 이동을 해보신후에 이젠 제가 표시한 부분의 <설치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인스톨 화일이 다운 되어 지는데요.

 

안랩 v3

 

설치시 체크박스 확인

 인스톨 화일을 다운 해보셨다면 인스톨 File을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실행을 해서 인스톨 절차진행을 하시면 되어 지셔요. 인스톨 하실때에 마지막 부분에 이러한 식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시작페이지 등록과 제휴 어플 인스톨이 있을 수 있답니다.

 

안랩 v3

 

설치후 바로 검사하자

 그러하니 저런 부분은 체크박스 해제를 해보시고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셔야 해요 셋업을 전부 하셔서이제 실행을 해주시게 되면 초반에는 엔진을 UPDATE 해 보게 되어졌을겁니다. 엔진 UPDATE를 하셔서이제 oneclick를 눌르세요.

 

안랩 v3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그러면 안랩 v3 lite이 바이러스 뿐아니라 PC 최적화까지 절차진행을 해보시게 됩니다. 백신이 필요하는 분들은 오늘 안내에 따라 인스톨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준비한 주제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