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콜센터 안내

고양이# 2021. 2. 11. 10:46

 

신한카드 이용하다 보면 문의를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실거에요. 오늘은 신한카드 상담원 연결 콜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ARS와 서비스별 콜센터 번호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해보게되어지면 멘트가 대단히 길고 오래 나오는데요.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답답하고 짜증 날때가 있기도 한데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을 바로 하려고 하시다보면 단축번호를 바로 클릭을 해보세요.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신한카드 고객센터

 그외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받으시거나 상담을 받으시고자 하시다보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서 공홈으로 이동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검색해보신후에 하단의 고객센터 눌러주신다면 편해요.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대표번호 1544-7000

 또한 가장 우선 콜센터 전화번호 부터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대표 번호는 1544-7000으로 해주시기바랍니다. 행여 카드분실등이라고 한다면 번호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다른 번호로 해놓으시는게 빠른데요.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0번 직원연결

 ARS는 2가지가 있는데요. 음성 ARS와 누르는 ARS이에요. 가장 우선 대표전화번호로 전화해 주시면 음성ARS를 하시려면 1번, 누르는 ARS를 해보려면 2번이거든요. 쉽게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을 하기 위해는 2번 누르는 ARS선택을 하고 바로 0번을 눌러보세요.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그러면 바로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이 되실 텐데요. 또한 1번을 눌러주셔서 음성ARS를 선택하신다면 메뉴 선택할수 있는 단계에서 ‘상담원’이라고 말씀해 주시게 되면 상담원 연결이 실행이 되어지는데요. 경우 라면 따라 그 전에 본인 인증 단계가 나오게될수도 있어서 참고해보신다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