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유 나쁜남자 가사/노래듣기

고양이# 2021. 5. 2. 12:19

 

 이번에도 노래 한곡 같이서 들어볼까합니다!? 날씨가 꾀나 많이 풀렸더군요. 이제는 곧있다가 보면 설날이 찾아오기도하겠죠. 아마도 이번주까지는 바쁘고 다음주게 되는 마음이 들떠서 한주도 금방 지나가버릴듯하네요!

 

신유 나쁜남자 가사/노래듣기

신유 나쁜남자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서 신유 나쁜남자라고 하는 노래들을 같이서들어 보기 해보도록할겁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 잘 모르는 분들도 대단히 많으시더군요. 신유씨 좋아하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들어봤을거에요. 참 애절하고 슬픈듯한곡인데요.

신유 나쁜남자 가사/노래듣기

 이곡은 2012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에요. 정규 3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곡인데요. 이곡 물론 아버지인 신웅씨가 작곡을 해주셧더라구요. 아버지는 노래들을 쓰고, 아들은 부르고.. 정말 멋있는 부자의 모습이기도한데요.

 

신유 나쁜남자 가사/노래듣기

 이번엔 신유 나쁜남자 LIVE로 감상해보실수가 있도록 동영상으로 준비해드렸는데요. 트로트계의 왕자님, 귀공자라고 하는 닉네임이 있으시기도하답니다. 마땅히 참 노래하시는 모습이 참 멋있으시네요. 거기에 노래도 참 멋스럽게 잘 불러주시는데요.

 

 근래에 주부님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는 가수분입니다. 참 훤칠하시기로 하죠. 라이브 비디오으로들어보기를 해주시고 하단는 시유 노래 나쁜 남자를 배워보실수 있는 노래강의 동영상도 준비해 보았는데요.

 

 작곡가 이호섭님의 강좌인데요. 신유 나쁜남자 노래 배워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대단히 유용할것 같은 동영상인데요. 원곡도 들어보시고 노래도 한번 배워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