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즈 겁쟁이 LIVE듣기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계십니까?? 오늘이 시간에는 추억의 노래 한곡을 가지고와 보았는데요. 2000년대 정말 큰 인기를 받았던 그룹이기도한데요. 2003년부터 2006년도까지는 정말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그룹이기도한데요.
이번엔 버즈 겁쟁이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오늘 설명을 해드리는 겁쟁이는 버즈 한다면 생각이 나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히트한 노래들이기도해요. 제가 좋아하게 되는데 소개하는 이 노래는 남자분들 노래방에가서 한번쯤은 전부 불러봤을 노래이기도하죠.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지게 되었던 곡으로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였습니다. 이때가 아마도 버즈 인기절정일때였던것 같습니다. 원래 버즈는 2000년도에 결성이 되어졌다고 하죠. 하지만 히우 보컬이 민경훈씨로 2002년도에 교체가 되었죠.
그리고 매우 많은 라이브 공연으로 라이브 실력을 다진후 2003년도에 정식 앨범을 발표를 하면서 대뷰를 해보게 되죠. 이후 미소년 밴드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아 보게 되어진답니다 오늘 오랜만에 이 노래를 감상하고 보니 2000년대 초중반이 생각이 나기도 한데요.
상단에는 라이브로 들업로수가 있는 겁쟁이 LIVE 준비해보았습니다. 물론 레전드인듯합니다.
위에 동영상중에는 마지막에 다소 삑사리가 나는것같은데 민경훈씨의 매력은 이게 아닌걸까 싶어요 그리고 정말 외모가 빛이 나는것 같습니다.
버즈 겁쟁이로 활동 당시가 가장 리즈시절이지 않은가 싶어요. 당시 잘생긴 외모로 여성팬들도 정말 많았죠. 이번엔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버즈의 2집 앨범 대표곡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즐감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