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ost 추천 연속듣기

고양이# 2020. 11. 14. 23:05

 

어서오세요 지금은 정말 정말 재미있는드라마들이 너무너무 많이 있네요.방송사마다 최근에는 참신한 주제와 소재로여러가지 작품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이번엔 감동을 더하는 드라마 ost 추천 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근래는 드라마ost들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답니다.그러므로 제작/기획 단계에서도 드라마ost에비중을 매우 많이 두시는것 같네요.그렇기에인지 때때로은 드라마 보다더도 더욱유명해지는 주제가들도 있긴하지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드라마 주제가 모음은모두 50곡이기도 한데요. 상단에 안내 해본 목록과아래 준비를 해본 목록의 순서대로ost가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어쩌면 보셨던 드라마의OST라고 하게 된다면 명장면들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가기도 하실텐데요.

 

 

전부 50곡이니 온종일 들을수가 있어요.최고로 좋은 드라마 ost 추천노래들로 모아져 있답니다.듣게 되시면 정말 반가운 음악들이 많을겁니다.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ost들도 다수포함이 되어져있답니다.한곡 한곡 저말 좋았어요.

 

 

준비해드린 드라마 ost 추천 모음의 가져온곳은 Youtube에요.선곡이 엄청나게 잘되어져 있답니다.드라마 보다 더도 훨씬더 감동적이었던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주제가들을 지금 즉시 감상를한번 하시기 바라네요. 그러면 이번에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