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보는법

고양이# 2021. 2. 11. 04:20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기아자동차의 차대넘버를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볼게요. 차대번호는 공홈에서 바로 바로 조회를 해볼수가 있어요. 차대 번호를 이용해서 어떤 차량이고 차량에 종류와 연식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안내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덧붙이면 2007년 1월 이후 출고차량부터 조회가 가능 해지게 되어있어요. 가장우선 기아자동차 차대번호를 확인해 주셔야하는데요. 제조사마다 약간은 달라요.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차대본호 위치

 차대번호는 차량에 따라 다른데요. 국내 현대와 기아차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운전석 도어 프레임쪽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물론 차량에 따라서 다른데 엔진룸을 열어서 보실수도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차대번호 의미

 기아자동차 차대번호는 17자리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자세한 정보를 담고있네요.  그렇기에 이 정보만 조회하셔도 제조국가, 제조사, 차량구분, 차량의 종류, 배기량, 제조년도, 생산공장등의 정보를 전부 얻어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기아레드멤버스

 기아차에 대하여 조회해보시기 위해는 정식 기아자동차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 주셔야하게되는데요. '기아 레드 멤버스'라고 검색 해보면 홈페이지가 바로 바로 나오게될겁니다. 이곳에서 '고객서비스'를 눌러주신다면 편리하기도 한데요.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차량사양조회 메뉴

 고객서비스 메뉴를 눌러 주신 후 '차량 사양 조회' 기능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이러한 식으로 해주시게 되면 17자리의 차대번호 입력하고 있는 화면이 나와지실 텐데요.

 

기아자동차 차대번호

 

차대번호로 조회가능

 이러한식으로 기아자동차 차대번호를 입력하시는 화면이 나와지실겁니다. 조회 버튼만 누르시게 되면 해당 차대번호의 상세정보가 전부 나오게 되어질 것입니다. 참고해서 방문자분들도 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