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하는법

고양이# 2020. 11. 10. 20:19

 

반가워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교차로 신문을 온라인으로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기술이 좋아졌기 때문에 그러한지 종이신문을 그대로 컴퓨터를 통해보고자할수 있도록 되었어요 그래서 방문자님들이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하시는 법으로 설명해보도록 할까 하게되는데요.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간편하니 모두에게 쉽게 컴퓨터를 통해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해볼수가 있어요요즘는 또 날이 많이 쌀쌀해져서 아침 일찍 교차로 신문 가지러 가시는게 귀찮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방법 알아 두시면 정말 편리해 하시게될 거에요.

 

 

교차로 홈페이지

지역마다 다르실수는 있으시 겠지만 거의 아침 10시 정도에는 계속 UPDATE가 되는 것 같기도하네요 자그럼 어떤식으로하면 서비스 사용할수가 있는지 바로 안내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Let's do it!! 자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보시게 되셨다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 결과 모두가 나오게 되어 지실텐데이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정식홈URL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교차로 선택

정식홈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 졌다면 오른쪽을 지금 살펴 보시면 됩니다 오른쪽에는 지도가 펼쳐져 있으실 건데 지역 교차로 링크라고 하는 기능들이죠이서비스를 통하여 방문하신 분들이 희망하시는 교차로를 선택 해볼수가 있기도 한데 가장 우선 큰 지역을 골라주세요.

 

 

전국 모든 교차로

큰 지역을 가장 우선 선택을 하게 되어 졌다면 이런 식으로 세부 지역들이 다시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저는 이번에 경상남도 지역에 있는 부산 교차로를 클릭을해 보도록 할겁니다.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전국 아무런 교차로든 거의다 검색을 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동일해요 세부 사이트 디자인은 약간씩 다르실수는 있으시겠지만 거의 모두 비슷해요 부산 교차로의 경우는 위에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이 있네요 이 부분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종이신문 선택

클릭을 해 주시게 되어지셨다면 이런 방법으로 날짜별 신문을 선택을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보이는 것처럼 지난 과거의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까지 제공해주고 있는 것이에요.

 

 

매일 오전 업데이트

신문을 클릭하시게 되어 졌다면 이런 방법으로 바로 방문자분들이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사용해보도록 할수가 있겠네요 어떤가요 굉장히 쉽죠 한번 미리알아두신다면 아무런 지역이든 쉽게 해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럼 준비한 포스팅은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