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고양이# 2021. 4. 27. 23:15

 

 어서오세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강릉 지역에 배포가 되고 있는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으로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볼건데요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구직자리 구하는게 일반적인 상황이 되었어요 그래서 교차로도 컴퓨터를 통해서 보실수있게 제공이 되주고 있답니다 이번엔 이런 서비스를 사용하셔서 강릉교차로 구인 정보를 보시는방법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강릉교차로 구인

 어렵지않게 누구든지 보실 수가 있는데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도 바로바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또한 맨날 오전에 종이신문과 동일하게 UPDATE가 되기때문에 일부러 외출 해서 신문을 가져오는 수고로움을 이럴 수가 있지요 자 그럼 강릉교차로 구인 어떻게 보는지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교차로 홈페이지

 가장우선 교차로라고 검색 해보시면 정식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 질 겁니다 이 교차로 화면으로 방문자분들도 접속을 하시면 돼요.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강원지역

 교차로 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전국에 있는 전체 교차로 신문을 선택해 주시고 볼 수 있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이런식으로 지역 교차로 링크라고 하는 코너가 있는데 이 부분에서 강원도 지역을 가장 우선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강릉교차로 선택

 강원도 지역을 가장우선 선택을 했으면 이러한 방법으로 강원도에 전체적인 지도가 나오도록 되어질 겁니다 이 부분에서 오른쪽 부분에 보시면 강릉교차로가 있는데요이 신문에 배포 지역은 강릉시 주문진 진부 횡계 정동진 등의 배포하는 신문이기도 한데요.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구인구직 선택

 클릭을 해주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강릉교차로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될거에요 이동을 했으면 왼쪽에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들이 있답니다 이번엔이 방법을 사용해서 강릉교차로 구인 구직자리 정보 찾아 볼 건데요.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강릉교차로 구인 일자리 보기

구인구직 홈페이지

 클릭을 하게 되면 방문자분들이 늘 보셨던 종이신문의 그대로 펼쳐져 보여지게 되어 주실겁니다 위에 보시면 링크 버튼들이 있는데 구인구직을 클릭을 해보시면 신문이 한 번에 강릉교차로 구인 화면으로 펼쳐지게 되어져요 이번 소개해 드린 방법 참고를 해보시면 어렵지않게 사용할 수 있어서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