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에서는 창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2023 제5회 HY-성동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서울시 거주(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최소 1인 이상의 서울시 생활권자(지역 거주자, 직장 재직자, 대학(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한양대학교 창업경진대회 모집

바로가기

 

대회에 참가하면 스타트업 맞춤형 패키지, 창업멘토링, 창업특화교육, 대학투자, 스케일업 지원,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선발과정을 거쳐, 10개 팀이 최종 선발됩니다. 이 10개 팀에게는 상위 10팀 사업화 지원으로 2,000만원의 창업활동지원금이 지급됩니다.

한양대학교 창업경진대회 모집

또한 대회를 통해 창업 교육과 멘토링, 글로벌 진출 연계, 스타트업 맞춤형 패키지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대학창업펀드, TIPS 등을 활용한 투자유치, 거점센터(미국, 중국, 베트남)를 활용한 해외진출 등의 다양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참가자격

  • 서울시 거주 (예비)창업자
  • 예비창업자 및 설립 7년 미만 창업기업
  • 대표자 만 39세 이하
  • 대학 교원창업의 경우 예외적으로 자격요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집기간은 2023년 4월 6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온라인 접수입니다. 참가 신청서 및 자세한 내용은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위와 같은 지원사업은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시 거주자 중에서 예비창업자나 7년 미만의 창업기업 대표자라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주어져 더욱 많은 창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원금 외에도 사업화 지원, 창업교육 및 멘토링, 스케일업 지원, 창업활동지원금, 창업특화교육, 대학투자, 창업팀 맞춤형지원 패키지, 창업멘토링, 글로벌 진출 연계, 창업공간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문의사항은 한양대학교 캠퍼스타운 사무국이나 한양 스타트업 톡톡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2023년 4월 6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니, 창업에 대한 꿈을 품고 있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