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날 소액결제 오류 원인

고양이# 2020. 12. 25. 02:52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결제 관련해서 정보 안내를 안내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해드릴까해요. 의심할 여지없이 소액결제 하게 된다면 이 서비스를 대부분 사용을 거치시게 되실건데요. 최고로 오래된 휴대폰 소액결제 시스템이기도해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다날 소액결제 오류를 확인하는 법에 관련해서 내용을 해보도록 할건데요. 오류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나온게 되는데 더러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을 한다거나 쌓이게 되어지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해요. 오늘 설명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다날 소액 결제 조회도 바로 해볼수있을텐데요.

 

 

다날 소액결제 오류코드 조회

다날 소액결제 오류코드

소액결제를 하려 하게 되는데 갑작스레 에러가 나고 오류코드만 나오면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셨을 겁니다. 그런경우 명확하게 다날 소액결제 오류 내용이 뭔지 확인 하는법에 대해서 안내를 할텐데요.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게 되는데요

저역시 소액결제를 할때는 카드정보 입력도 귀찮고 불편해서 무조건 적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 하곤 해요. 이렇게 상당히 어렵지않게 휴대폰 포스팅을 입력 하셔서 결제를 할수가 있답니다.

 

 

다날페이 접속

공홈에서 조회 가능

 반면 결제 시도를 하셔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이렇게 결제가 안되는 경우는 많이 많이 있더군요. 그런 오류들에 대해 조회해보시는 방법 알려 드릴 게요. 이렇게 우선 다날페이 사이트로 접속을 해 주어야 합니다. 이곳에서 오류코드 조회를 해볼수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 둘게요.그렇게고 이 사이트를 통해 다날 소액 결제 조회도 할수 있습니다.

 

 

응답코드 조회

정확한 오류 원인 찾을수 있다

 위에 보시는것 처럼 홈URL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최고 우측에 있는 고객지원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그렇게고 나서 아래 방향으로 나오게되는 서브 메뉴중에서도 응답코드 조회 버튼을 눌르세요. 이곳을 통해 다날 소액결제 오류가 뭐때문에 그런지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데요. 사이트

덧붙이자면 상단에 보시면 메뉴중에 다날 소액 결제 조회를 해보실수도 있는 메뉴가 보이네요.

 

 

휴대폰 소액 결제로 하고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된다면 이렇게 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건데요. 결제서비스 항목중에선 휴대폰 소액결제를 체크해두시고 나서 방문자분들이 확인을 해드려 보고자 하는 오류코드를 입력하시고 조회를 눌르세요.

 

 

오류에 관련 되어진 정확한 이유, 원인 조회가능

 그러면 이렇게 바로 결과 모두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저 필자는 다날 소액결제 오류 437번으로 해보았어요. 이런 경우 소액결제가 제한되어 지게된 경우라고 나오더라고요.

 정확한 주제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져있지요.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하게 된다면 문제가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결제늘 해 봐야곘죠. 공홈에선 다날 소액결제 조회도 해볼수가 있기때문에 방문자분들도 한번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