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유심커터기 및 대체상품

고양이# 2020. 12. 16. 17:20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휴대폰마다 필히 장착이 되어지게 되어야하는 유심칩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심칩은 크기에 따라 비교적 크게 종류를 3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요즘 이용하는 나노유심칩으로 잘라내기 위해서 다이소 유심커터기를 구입하려고 하신 분들 많을건데요.

 

 

다이소 유심커터기

분명히 예전엔 다이소 유심커터기를 판매하는 매장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다이소 번번이 가지만 요즘에는 못본것 같기도하네요. 반면, 건물을 통으로 이용하는 정도의 대 규모의 매장에는 커터기가 있더라구요.

 

 

유심의 종류

가장 우선 유심칩은 이 방법으로 보시는것과같이 미니유심, 마이크로유심, 나노유심 3가지로 구분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그렇기 떄문에그전의에 이용하시던 유심을 재활용하려하게 되는데 해보지 않은 휴대폰에는 나노유심이 들어가 있는다면 컷팅을 해야하죠.

 

 

직접 잘라볼수도 있다

상당히중요한 금속부분만 이용하게 된다면 되는거라서 무조건 적으로 이런 슬롯을 대고, 칼로 잘라주셔도 되긴하죠.

인터넷에 보신다면 컷팅 도면을 출력해서 직접적으로 잘라보실수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잘못자르면, 인식이 안되기때문에 결국은 유심을 새로사야하네요.

 

 

다이소 매장에 문의하기

그렇기에 다이소 유심커터기를 구입하려고 하실겁니다. 결국은 한번만 이용해 드릴 텐데 비싼돈주시고 사는게 너무 아깝죠. 그렇기에 다이소 찾으실텐데 다이소에서도 일부매장에서만 판매를 하는듯하죠.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하고 매장찾아 보시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미리 확인하세요 안파는곳 많아요

매장찾아보기를 누르게 된다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거주해보고있는 지역에 있는 매장을 검색을 해주시고 연락처도 알아낼수가 있습니다. 전화를 미리 하셔서 판매를 하고있는지 물어 보시고 방문하는 것이 좋네요

 

 

근처 없다면 그냥 인터넷 구매하기

주위에 있는 다이소 매장에서 다이소 유심커터기 판매를 하지 않으신다고 하게 된다면 무조건적으로 속편리하게 컴퓨터를 통해 주문하실것도 방법입니다. 아니면 인터넷을 통해서 나노유심 도면을 다운받아보셔서 직접적으로 잘라서 이용하실것도 방법입니다. 안내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