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뽕짝메들리 연속듣기

고양이# 2020. 12. 13. 04:15

 

안녕하세요. 이번엔 즐거운 휴무일이군요!!날씨가 다행히도 공휴일이 되니 좋아졌습니다. 이제는 장마가끝이난모양이랍니다. 이번엔 신나는 뽕짝메들리를추천을 하도록할겁니다. 놀러가실때 차에서 듣기상당히 좋은뽕짝들이에용.

 

 

물론 놀러가실 때는 신나는 메들리가엄청 좋았어요.준비해본 뽕짝메들리는 2시간 정도 재생이되어져요. 여행가실때 차에서듣기엄청좋은것 같기도 해요. 휴대전화 블루투스로자동차에 연결하여서 들으시면상당히 좋으실것 가타요.

 

 

준비를 해본 신나는 뽕짝메들리는 Youtube에서 찾아서 가져왔는데요.신나는 뽕짝 메들리 감상하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는정말 강력 추천을 해드리는 모음집이죠. 어쩜 날씨가 많이 좋아지다 보니 근래 휴가 떠나시는분들엄청 많을거 같죠

 

 

휴가 떠나시면서 들어보면 정말 최고겠죠!?한곡 한곡 들어보면대단히 좋은 곡들이흘러나타나고 반가운 목소리도 들리네요~방문해 주신 분들도 좋아하시는 곡들이라훨씬더반갑고 즐거우실겁니다.

 

 

2시간이 정말 후딱 지나가버리는 뽕짝메들리에요.알다 싶이 듣기 뛰어나고 집중이 잘된다는 얘기겠죠.이번엔 TempLog에서 여행을 떠나시면서 듣기해주시게 되면좋은 음악을 안내해보았네요.중장년층 분들이 또한 좋아하시는것 같기도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