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비자체크카드 종류 및 발급신청

고양이# 2020. 11. 19. 02:50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할게요. 그것들 중에서도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텐데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비자 카드로만 결제를 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는 경우가도 있죠 또한나 해외 사이트에서 비자 카드만 사용을 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농협 비자체크카드 종류를 살펴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 보도록 할게요.

 

 

농협 비자체크카드

이번 소개를 해드리는 주제는 정식 농협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 해보시는 방법이랍니다 제가 가장 우선 찾아봤는데 그다지 비자카드가 별로 없던데요 자 그럼 직접적으로 방문자분들이 농협 비자체크카드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할 건데요.

 

 

NH농협카드 선택

가장우선 이런식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네이버검색창에서 농협카드라고 검색을 해보신다면 바로 바로 정식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실건데요. 이 방법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공홈으로 이동을 해 보시면 되는데요

 

 

카드 / 체크카드

정식 농협카드 URL로 이동 해주게 되어지셨다면 상단에는 카드라고 되어있는 부분들이 있을 거예요여기를 누르시고 하단쪽에 나오게되는 체크카드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VISA표시 확인

체크카드를 선택을 했으면 이젠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카드들을 확인을 해볼 수가 있는데 이 부분에서 보시면 메이커라고 적혀 있는 부분들이 있으실거에요 마스터카드를 수도 있고 비자카드를 수도 있는데요 방문자분들이 희망 하시는 비자카드만 찾아주세요 슬프게도 메이커별로 필터링하여서 볼 수는 없다 할수 있는데요.

 

 

온라인 카드신청 가능

재복이 되고 있는 농협 비자체크카드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카드는 올바른 포인트체크카드였는데요 별도로 연회비는 없으며 메이커가 비자라고 되어지게 되어 있죠 또한 카드 등급은 체크하고 되어있을거에요 접수를 컴퓨터로도 바로 바로 해보실수가 있는데 카드 신청 버튼을 눌러보세요.

 

 

카드 혜택도 확인가능

하단쪽으로 내려보시면 이러한 식으로 주요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확인해 보실 수가 있는데 워낙에 혜택이 다양하고 매우많기 때매 1분만 캡처해 왔는데요 방문자님들이 직접적으로 접속하시고 나서 농협 비자체크카드를 보다보면 혜택도 비교해보면서 고르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댓글